탐정 사무소 카라큘라 직업 나이 본명 tv 이세욱 아내 부인 학력 직업

카테고리 없음 2023. 8. 6. 14:05

본명 이름은
이세욱

출생 나이 생일
1987년 (35~36세)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학력
서울잠원초등학교 (졸업)
방배중학교 (졸업)
세화고등학교 (졸업)

병역 군대 사항
경찰청 의무경찰 만기전역

구독자
86.7만명

가입일
2019년 11월 8일


대한민국의 사건사고 카테고리 유튜버이자 한국공인탐정협회 소속 자동차 전문 탐정으로, 각종 범죄와 관련된 사건·사고를 탐사하는 것을 컨텐츠로 삼는 유튜브 채널이랍니다.

닉네임의 유래는 자동차(Car)+드라큘라 백작이랍니다.

'故최진실 딸' 최준희, 학폭 논란에 "때린 적 없어…강압적 사과문"
- 2023. 7. 15

 고(故) 최진실(1968~2008)의 딸 최준희(20)가 학교 폭력 가해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탐정사무소'에 최준희의 학폭 가해 논란 관련 인터뷰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유튜버 카라큘라(본명 이세욱·36)는 "지금 학폭 이야기도 나오던데. 학교 다닐때 애 때렸어"라고 물었다. 최준희는 "아니요"라고 답했다.


그러자 카라큘라는 "그러면 왜 그런 이야기가 나오냐"고 물었고, 최준희는 "제가 영상으로 직접적으로 언급하는게 처음이긴 한데, 제가 사과문을 올리고 어떻게 보면 인정하다시피 살아왔다"고 했다. 이어 "근데 강압적인 사과문이었다"며 "'아무리 하지 않았어도 공인이면 참고 살아야 한다'. 아예 제가 '저는 모범생처럼 깨끗하게 살았어요' 이거 보다는 학교 다닐 당시에 지금처럼 욱하는 성격이 부모님에 대한 패드립이나 비꼬고 꼽주는 이런 상황이 왔을때 제가 잘 참지를 못했다"며 "(학폭 피해자와) 말다툼도 좀 심하게 있었고, 저를 더 화나게 했던 게 엄마, 아빠 뿐만 아니라 저희 삼촌까지도 그러니까. 삼촌의 노래를 갑자기 부른다던지 (학폭 논란이 뜬 것은) 제가 너무 열받아서 일대 일로 서로 욕하고 싸우고 있을 때 캡처가 됐다"고 덧붙였답니다.

카라큘라는 "기사도 났는데, 최준희 씨가 학폭 사건에 휘말렸던 사실은 맞다"며 "당시 중학생일 때 한 학생과 문제가 있었던 것이 맞다"고 말했다. "저희 커뮤니티 게시글에 당시 학폭 사건의 피해자 변호사였다는 분이 댓글을 달았다. 여기 보시면 '지켜보고 있다' 이렇게 말씀을 하셨는데, 제가 바로 해당 피해학생의 변호사님과 전화 통화를 하게 됐다"고 했다.

변호사 A씨는 학폭 피해자 측의 입장을 전했다. A씨는 "제가 여기에 대한 당사자분들의 입장을 좀 말씀드리겠다. 정확하게 그때 있었던 일을 말씀드리면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첫번째로 (최준희가) 왕따를 했다. (피해자와는) 같은 학교에 다녔고, 친한 사이였다. 가족 여행할 때 데려가기도 하고 집에 왔다갔다 할 정도로 친했는데 왕따를 했고, 익명 게시판에 (피해자의) 사진을 올려놓고 조리돌림을 시켰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학폭 피해자는) 최준희 외삼촌이 누군지 모른다"며 "'노래 불렀냐'고 했더니 '그게 무슨 말이에요. 외삼촌이 누군데요?'라고 답했다. 그리고 (최준희) 어머니 이야기를 한 적 없고 오히려 학교 아이들 다 조심했다고 한다"며 "(최준희가) 뒤에서 그런 욕을 한다는 것을 알고 본인은 너무나 큰 충격을 받았을 뿐 같이 욕설한 적은 없다고 한다"고 했다. 또 "이 일을 알고 (피해자) 부모님이 '이런 거 하지마라. 가만히 안 있겠다'고 했는데 그 게시판 안에서 부모님까지 조롱했다. 그러니까 (피해자는) 학교 못 다니겠다고 자퇴한 거다"라고 설명했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