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퀸 가수 정수연 키 나이 프로필 남편 결혼 복면가왕 화관 누구 정체

카테고리 없음 2023. 5. 28. 11:53

- 프로필 이력 경력

이름 본명
정수연

출생 나이 생일
1985년 4월 14일 (38세)

고향 출생지
서울특별시
경력
제15기 KBS어린이합창단

학력
백석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졸업

데뷔 년도
2010년 싱글 앨범 '죽도록 미워'
소속사
로이엔터테인먼트

정수연 "전남편 양육비 한푼 안 줘..배드파더스 등록할 것
- 2021. 8. 21.

MBN ‘보이스퀸’ 우승자 정수연이 전남편과 갈등을 고백하며, 친양자입양 절차를 밟고 있다고 밝혔답니다.


정수연은 20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큰아들을 위해 지금 아빠 성으로 바꾸려고 친양자 입양 절차를 밟고 있다”는 글과 함께 거주불명자 초본 사진을 게재했다.

정수연은 “친부라는 사람에게 양육비 1원 한 장 받아본 적 없고 면접교섭은 당연히 안 했다. 돈 들어가는 건 다 나한테 돌리고 이혼 확정 날도 돈 안 보내면 출석 안 한다고.(3개월 숙려기간 후 한 명이 출석을 안 하면 이혼은 무효가 된다) 돈 보내줬더니 도망가다시피 했다”고 털어놨답니다.

또한 그는 “‘보이스퀸’ 우승하고 친부 여자친구라는 사람에게서 다이렉트 메시지(DM)가 왔었다. 연락 한 번, 양육비 한 번 준 적 없는 사람이 아들 보고 싶어서 매일 밤 운다더라. 내가 상금 타고 돈 좀 벌어 보이는지 그러면 자기들한테 돈 달라는 소리 안 할까봐 안도해서 정말로 그런 건가”라고 토로했답니다.

이어 “전 과거에도 양육비 생각도 안 했다. 그 돈 그냥 안 받아도 좋으니 본인 잘 살라고. 근데 오늘 법원에 서류 내려고 보정 명령서들고 뽑아봤는데 허탈하다. 동의조차 필요 없을 듯하다”며 “그리고 배드파파? 이제 저도 거기에 등재 시켜 보려고 한다. 참 기가 막힌 하루”라고 덧붙였답니다.

한편, 정수연은 2018년 전 남편과 이혼했다. 지난해 비연예인 남성과 재혼했다. 지난 4월 둘째 딸을 출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답니다.

정수연 “‘보이스퀸’ 우승 후 코로나로 활동 못해‥과거엔 소찬휘 바람잡이
- 2023. 5. 21

보이스퀸' 우승자 정수연이 '복면가왕' 가왕에 도전했으나, 아깝게 실패했다.

5월 2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MBN 경연 프로그램 '보이스퀸' 우승자 정수연이 출연해 가왕 결정전까지 진출했으나, 아쉽게 탈락해 정체를 밝히게 됐습니다.


지난 2019년부터 2020년까지 방영된 '보이스퀸'에서 1등을 차지한 후, 어떻게 지냈냐는 말에 정수연은 "우승 직후 코로나로 인해 활동을 못 하게 됐다"면서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갔던 것이다"고 전했답니다.

한편, 정수연은 이날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한 소찬휘와 특별한 인연이 있다며 "예전에 라이브 카페에서 소찬휘 선배님은 피크 타임에 무대를 하고, 제가 바람잡이 역할을 했었던 상황이다"며 "무대를 보면서 많이 배웠다"고 귀띔하기도 했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