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경기도지사 남경필 부인 아내 재혼,아들 장남 나이 학력 프로필

카테고리 없음 2023. 3. 24. 15:55

남경필 전 경기지사 장남 '필로폰 투약' 현행범으로 체포
- 2023-03-24

남경필 전 경기도지사 장남이 다시 필로폰 투약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 남 전 지사의 장남은 과거에도 필로폰 투약 및 밀수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답니다.

한편 경기 용인동부경찰서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남 전 지사의 장남 남모(32)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24일 밝혔습니다.


남씨는 전날 용인시 기흥구의 아파트에서 필로폰을 한 차례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는 것입니다. 함께 있던 남씨의 가족은 남씨가 이상 행동을 보이자 오후 10시 14분 ‘마약을 한 것 같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남 전 지사는 부재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동한 경찰은 남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하고, 필로폰 투약에 사용된 것으로 보이는 주사기 여러 개를 확인했다. 주사기에 대한 마약 간이검사 결과 필로폰 성분이 검출됐습니다.

경찰은 남씨에 대해서도 소변 및 모발 검사를 통해 필로폰 투약 여부를 확인하려 했으나, 남씨가 이를 거부했답니다.

경찰은 향후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해 남씨의 소변과 모발을 채취,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의뢰해 마약 검사를 진행할 방침이랍니다.

이전에 남씨는 2018년 중국 베이징과 서울 강남구 자택 등에서 여러 차례 필로폰을 투약하거나 대마를 흡연한 혐의로 구속 기소돼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았답니다.

지난 2014년에는 군 복무 시절 후임병들을 폭행·추행한 혐의 등으로 불구속 기소돼 군사법원에서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살짝 '좋아요' 눌렀는데, 들켰네요"..남경필 재혼 축하 장제원
- 2018. 8. 11

남경필 전 경기도지사가 재혼 소식을 직접 전한 가운데, 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이 축하 인사를 전했답니다.

한편 10일 남경필 전 지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저 오늘 결혼했습니다”라고 재혼 소식을 알렸답니다.


남경필 전 지사는 “신부와는 같은 교회 성가대에서 만났다. 둘 다 아픈 경험이 있어서 서로를 위로하며 사랑에 빠졌다”며 “나이도 네 살 차이로, 나는 두 아들의 아버지, 신부는 한 아들의 어머니로 서로를 이해하며 의지할 수 있었다. 행복하게 살겠다. 함께 축복해 달라”고 전했답니다.

남경필 전 지사는 “죄송스럽게도 가족들 외에는 가까운 지인 분들에게도 알리지 못했다.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달라. 쉽지 않은 길이었다”며 “행복하게 살겠다. 함께 축복해 달라”고 말했답니다.

이에 장 의원은 남 전 지사의 글에 ‘좋아요’를 눌러 축하의 뜻을 전했답니다.


장 의원은 10일 페이스북에 “형님, 결혼 축하합니다”며 “제가 살짝 형님 결혼소식에 축하드리고 싶어 ‘좋아요’를 눌렀는데, 그게 언론에 들켰네요”라고 말했다. 이어 “형님, 결혼을 정말로 축하합니다”라며 “형님은 이번 선거에서는 패했지만 평생 함께 할 가장 소중한 동반자를 얻으셨다. 늦은 인연 더욱 행복하시고 가정에 큰 축복이 함께하시길 항상 기도하겠다”고 썼답니다.

장 의원은 같은 당 소속인 남 전 지사가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 것에 대해 “그 소중한 날 귀띔도 안해주시고!!”라며 위트있게 축하 인사를 건네기도 했답니다.

한편, 남경필 지사에 따르면 신부는 같은 교회 성가대에서 만난 네 살 차이 여성으로, 20대 아들 한 명이 있다. 이로써 남경필 지사는 친아들 두 명을 포함해 슬하에 아들 세 명을 두게 됐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