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방송인 전민기 아내 부인 프로필 나이 직업 정미녀 기상캐스터 남편

아돌프라 2024. 3. 10. 14:14

정미녀 “기상캐스터로 잘 나가다 결혼 잘못해 개인방송
- 2023. 10. 14

정미녀가 화끈한 입담을 자랑했다.

10월 14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기상캐스터 출신 정미녀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정미녀가 출연하자 최은경은 “미녀 기상캐스터 출신에 너튜브에서 토크를 하고 있는 정미녀”라고 소개했답니다.

이에 정미녀는 “말씀하셨듯이 결혼 전에 기상캐스터로 잘 나갔다. 기상캐스터로. 결혼을 잘못해서 생활이 어려워지며 너튜브 시장에 뛰어들었다”며 “남편과 잠자리 이야기, 잠자리 불만 이런 걸로 80대까지 남성분들의 아이돌로 살아가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어 정미녀가 “다 세워드릴 수 있다”고 말하자 박수홍이 놀라 자리에서 일어나며 “사람을 일으켜 세우는 재주가 있다”고 감탄했다. 선우은숙도 “처음 봤는데 기대된다. 화끈하다”며 정미녀를 반겼고, 서정희도 “결혼 전에 만나야 했다”고 반응했다

전민기 “아내에 몸 좋은 남자들이 메시지 보내” 
- 2024. 3. 9

전민기가 아내에게 연락하는 남자들에게 경고했다.

3월 9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당신, 나 말고 잘 보일 사람 있어?’ 주제로 속풀이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전민기는 “아내가 남자 문제를 일으키지는 않는다. 다른 남자들이 노크를 많이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최은경은 “그것도 너무 신경 쓰이겠다”고 탄식했답니다.

전민기는 “제가 소*욕* 연대 대표다. 성*이 적은 편이다. 없는 것 아니고 못하는 게 아니다. 횟수만 적을 뿐이다. 오해하는 친구들이 SNS로 아내에게 메시지를. 저를 제쳐 버리고. 들어가 보면 몸 좋은 남자들이. 헬스하고 그런 남자들이 메시지를 많이 보낸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전민기는 “저를 한 번 만나보면 어떠냐고. 방송 잘 보고 있다고. 많이 온다. 처음에는 ‘아이고’ 하다가 신경이 쓰이는 거다. 일일이 제가 메시지를 보낼 수 없고. 이렇게 방송 나와서 이야기하는 거다. 내가 너희 다 보고 있다”며 경고했다.

최은경이 “헬스하는 분들은 이거 안 볼 텐데”라고 걱정하자 전민기는 “특별히 재방을 많이 돌려 달라”고 부탁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