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정아X멜로망스 김민석 조합이라니! 신보 '포옹' 18일 발매 - 2023. 12. 15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신곡 '포옹(Po.Ong)'을 발매한답니다.
선우정아는 지난 14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8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새 싱글 '포옹(Po.Ong)'을 발매한다고 밝히며 두 장의 티징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선우정아와 더불어 멜로망스의 김민석이 모습을 드러내며 피처링을 공식화했답니다.
선우정아는 '포옹(Po.Ong)'으로 지난 7월 발매한 싱글 '싸움(Love War)' 이후 약 5개월 만에 신보를 선보인다. 추운 날씨를 단번에 녹일 따뜻한 분위기의 음악으로 듣는 이들에게 낭만을 선물하겠다는 귀띔이다.
한편, 선우정아는 아이브(IVE), 산다라박 등 다양한 가수들의 작사와 프로듀서로 참여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에서는 배우로 변신해 다방면에서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최근에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우정아의 재즈 무대를 볼 수 있는 온라인 콘서트 '재즈박스(JAZZ BOX) 시즌 2'를 열어 대중과 호흡하고 있답니다.
멜로망스 김민석, 태연 미담 공개 “더운 세트장 촬영에 - 2023. 10. 7
멜로망스 김민석이 소녀시대 태연의 미담을 공개했습니다.
10월 7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 284회에서는 감성 발라더 3인 이석훈, 카더가든, 멜로망스 김민석과 함께 받쓰에 도전했다.
이날 김민석은 기라성 같은 선배 태연과 함께한 훈훈한 추억이 있다며 "같이 음원을 낸 적 있다. 굉장히 더운 세트장 안에서 촬영했다"고 회상했답니다.